토트넘중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epl 토트넘중계에 대해서 설명해드릴려고 합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히샬리송, 부상 후 최초 선발 출전

토트넘 훗스퍼의 주목받는 스타 플레이어 히샬리송(26)이 부상 후 최초로 선발 출전하며 멀티골을 터뜨리며 부활의 서막을 열고 있다. 그의 성공적인 복귀와 이에 대한 소감을 통해 그의 힘든 과정과 미래에 대한 포부를 알아보자.

멀티골을 통한 부활

지난 11일, 히샬리송은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2023-24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에서 선발 출전하였습니다. 이것은 그에게 부상 이후 처음으로 선발 출전한 경기였으며, 공격수로 활약했습니다. 그 결과, 손흥민은 좌측 윙어로 배치되었습니다. 히샬리송은 기쁜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경기 전반 38분, 손흥민의 페널티 박스 내 돌파 후 컷백을 받아 히샬리송은 골망을 흔들었고, 이로써 3개월 만에 골을 넣었습니다. 후반 15분에도 멀티골을 추가로 기록하며 자신의 복귀를 확실하게 알렸습니다. 이는 히샬리송이 토트넘 입단 후 처음으로 기록한 멀티골입니다.

고통과 동기부여

12일, 영국 ‘데일리 메일’은 히샬리송과의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다시 경기에 나서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난 매우 빠르게 회복했고, 이는 내게 또 다른 동기부여가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부터 고통에 시달렸으며, 특히 시즌이 끝날 때에는 통증으로 발차기 연습조차 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히샬리송은 이러한 상황에서 클럽과 대표팀을 돕고자 수술을 몇 달 동안 미뤘지만, 결국은 이러한 선택이 자신과 팀에 해를 끼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계속해서 그는 “난 항상 경기에 나서고 싶었다. 그리고 힘든 과정을 통해 이 교훈을 얻게 됐다. 건강과 정신 건강이 최신 상태가 아니라면 아무 소용이 없다. 많은 사람이 날 비난했고, 나쁜 말을 했다. 내가 내 기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기 때문이었다. 자신감 부족과 경기장 밖의 문제들로 인해 머리가 아팠고, 모든 것이 매우 안 좋은 방향으로 흘렀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미래에 대한 희망

마지막으로 그는 “다행히도 지금은 통증이 없고, 훨씬 나아졌다. 골을 넣은 것도 기쁘지만, 팀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게 돼서 더 기쁘다. 이제 우리는 매 경기 발전하고, 좋은 시퀀스를 가져가면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올 것이다”라고 전망했습니다. 히샬리송은 이적료 6,000만 파운드(약 990억 원)에 토트넘에 합류했으며, 이적 이후 처음으로 선발로 출전하며 기대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그의 부상 후 복귀를 통해 그는 자신의 능력을 되찾으며 팀에 기여하고 있으며, 토트넘 팬들과 함께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뉴캐슬 4-1 승리
토트넘 뉴캐슬 4-1 승리

손흥민, 8시즌 연속 PL 두 자릿수 득점 달성

2023-24 PL 시즌 16라운드에서 토트넘의 승리

토트넘의 승리

토트넘 훗스퍼는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16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4-1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로써 토트넘은 16경기에서 9승 3무 4패로 리그 5위(승점 30)로 올라섰습니다.

경기 내용

토트넘은 이날 4-2-3-1 포메이션으로 출전하여, 손흥민과 히샬리송을 포함한 공격 라인이 활약했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손흥민과 히샬리송을 중심으로 한 공격이 계속되었고, 결국 선제골을 터뜨리며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손흥민의 역할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1골 2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경기 내내 공격과 수비 양면에서 팀을 이끌었으며, 양 팀 통틀어 두 번째로 많은 슈팅을 시도하여 득점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연속 PL 두 자릿수 득점

손흥민은 이 경기에서의 득점으로 연속 PL 두 자릿수 득점을 8시즌 연속으로 달성하였습니다. 그는 이 기록을 통해 웨인 루니, 프랭크 램파드와 함께 10골 이상을 연속으로 넣은 선수 중 하나로 이름을 올렸으며, 앞으로도 이 기록을 더 높이려고 합니다.

토트넘의 현재 상황

이번 승리로 토트넘은 5경기 무승의 사슬을 끊고, 리그 선두 리버풀과 승점 7점차, 4위 맨시티와는 승점 3점으로 좁히며 상위권 진입에 대한 희망을 키웠습니다. 손흥민은 현재 팀의 주장 역할을 맡아 팀을 이끌고 있으며, 토트넘은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미래

손흥민은 현재 2025년까지 토트넘과 계약되어 있으며, 토트넘 구단은 1년 연장 옵션을 발동시킬 계획입니다. 그의 미래는 토트넘과 함께하는 동안 더 많은 성과를 이룰 것으로 기대됩니다. 손흥민은 팀과 축구 팬들에게 끊임없는 희망과 기대를 안겨주는 주인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맹활약, 토트넘의 4-1 승리로 이어져

2023/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경기 결과

영국, 그레이터런던 – 토트넘 홋스퍼는 11일(한국시간) 그레이터런던의 헤링게이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4-1로 승리하며 무패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이로써 토트넘은 리그 6경기 만에 승리를 차지하였으며, 뉴캐슬은 리그 2연패에 빠졌습니다.

손흥민의 화려한 미소와 어시스트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전반전에 2어시스트로 활약하며 팀을 이끌었습니다. 그의 정확한 패스와 드리블은 상대 수비를 무력화시키며 팀에 득점 기회를 연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그리고 후반 39분에는 자신이 만들어낸 페널티킥을 차 넣어 득점까지 올렸습니다. 그야말로 손흥민의 맹활약은 팀의 승리를 견인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앨런 시어러의 극찬, 손흥민은 어린 선수들에게 완벽한 본보기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의 활약을 지켜본 EPL 레전드 공격수 앨런 시어러는 “손흥민은 EPL를 바라보는 어린 선수들에게 완벽한 본보기다. EPL 선수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떻게 경기해야 하는지를 매주 보여주고 있다. 불평하는 모습도 없을 만큼 태도도 훌륭하다. 그는 빼어난 프로선수 그 자체다”라며 손흥민을 극찬하였습니다.

토트넘 뉴캐슬 승리
토트넘 뉴캐슬 승리

EPL 팬들, 우리는 SON의 시대에 살고 있다

2023-24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손흥민의 환상적인 맹활약

런던, 영국 – 11일(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경기에서 손흥민은 1골 2도움의 환상적인 활약으로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4-1로 격파했습니다. 이 경기는 토트넘의 개막 10경기 무패 행진 이후 5경기 동안의 승리가 없던 시기에서의 귀중한 승리였습니다. 또한, 손흥민은 85분 페널티킥으로 리그 10호골을 기록하여 8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 기록을 세우며 역사에 이름을 남겼습니다.

손흥민의 8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 기록

손흥민의 8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 기록은 EPL 역사상 7번째로 현역 최장 기록입니다. 손흥민은 토트넘으로 이적한 2015-16 시즌부터 2016-17 시즌 이후 모든 시즌에 두 자릿수 득점을 올렸습니다. 그의 꾸준한 득점 능력은 아시아 출신 선수 중 최고의 업적 중 하나로 꼽히며, EPL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습니다.

EPL 득점왕 경쟁에서의 손흥민

현재 손흥민은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2021-22 시즌에 기록한 24골을 뛰어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내년 1월 아시안컵 차출로 인해 손흥민은 최대 리그 4경기를 결장해야 하는 점은 득점왕 도전의 어려움을 야기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흥민은 현재 득점 왕 경쟁에서 주요 경쟁자들과 함께 이름을 올려, EPL의 최고 득점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EPL 역사상의 레전드와의 비교

손흥민은 이 기록을 통해 티에리 앙리, 사디오 마네와 같은 EPL 레전드와 비교됩니다. 앙리는 아스널에서, 마네는 리버풀에서 뛰며 두 자릿수 득점 기록을 세웠습니다. 또한, 세르히오 아구에로, 해리 케인은 9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달성한 선수들 중 하나로 기록되며, 프랭크 램파드와 웨인 루니는 더 긴 기간 동안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레전드입니다.

손흥민, 아시아 출신 최초의 득점왕

손흥민은 2021-22 시즌에 23골을 기록하며 아시아 출신 선수로서는 최초로 EPL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그의 업적은 아시아 축구의 자부심이며, 아시아 출신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또한, 손흥민은 이러한 업적을 통해 EPL 역사를 바꾸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Q1: 손흥민의 8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 기록은 어떤 선수들과 비교되나요?
A1: 손흥민은 티에리 앙리, 사디오 마네, 세르히오 아구에로, 해리 케인과 같은 EPL 레전드와 비교되며, 이들 중 몇몇은 더 긴 기간 동안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역사적인 선수들입니다.

Q2: 손흥민은 아시아 출신 최초의 EPL 득점왕이라고 하나요?
A2: 네, 손흥민은 2021-22 시즌에 아시아 출신 선수로서는 최초로 EPL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Q3: 손흥민은 향후에도 더 큰 업적을 이루어낼 것으로 기대되나요?
A3: 네, 손흥민은 꾸준한 득점 능력과 팀과 함께 더 큰 성과를 이루어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시대를 함께 기대해봅시다.

Q4: EPL 역사를 바꾼 다른 아시아 출신 선수는 있나요?
A4: 아시아 출신 선수 중에서는 손흥민이 EPL 역사를 가장 크게 바꾼 선수 중 하나입니다.

Q5: 손흥민의 향후 계획은 어떤가요?
A5: 손흥민은 현재 토트넘에서 활약 중이며, 팀과 함께 더 많은 성과를 이루어낼 계획입니다.

Spread the love